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77&newsid=20110127140625970&p=khan
아.. x10 미니 쓰는 애들아.. 정말 그래?
뭐하는거임? 개근가?
아 미안.. 링크 수정했어.
데헷 장난임
이거머임...
ㅇㅇ 문자 잘 안오더라? 아니 아예 안오는듯
장난감일뿐
ㅇㅇ
댓글 (7)
뭐하는거임? 개근가?
아 미안.. 링크 수정했어.
데헷 장난임
이거머임...
ㅇㅇ 문자 잘 안오더라? 아니 아예 안오는듯
장난감일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