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118n18908&mid=n0507&cid=38516
이거.. 웃덕에 올려야 하나?? 고민되는군...
이게 웃기냐? 웃덕은 무슨..
ㅇㅇ
댓글 (2)
이게 웃기냐? 웃덕은 무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