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PSP 폰 이름 XPeria Play 될까?

2011-01-22 11:33:44 조회 1275
xperia-play.PNG

http://www.androidcentral.com/playstation-phone-may-be-xperia-play-reportedly-will-hit-stores-april-2011

 

소니에릭슨이 Xperia Play를 상표 등록했다고 합니다. 아마 플레이스테이션 폰의 이름이 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XperiaPlay.com도 동시에 등록했다고 하네요. 그에 더해서 2월 MWC에서 처음 발표되고 4월에 실제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고 하네요.
 
한국에 나올지는 미지수지만... 안드로이드 nds어플도 개발중이니.... 슈퍼 에뮬머신의 탄생인가??
안드로이드 게임도 많으니 슈퍼 게임머신이군....

첨부 이미지

xperia-play.PNG

댓글 (1)

2011-02-10

ㄷㄷ

제목
무리수 (2)
무리수 (2)
··
SKT·소니에릭슨, 문자 못 받는 스마트폰 왜 파나 (7)
SKT·소니에릭슨, 문자 못 받는 스마트폰 왜 파나 (7)
··
요즘잠잠하다했음 (12)
요즘잠잠하다했음 (12)
··
PSP 폰 이름 XPeria Play 될까?PSP 폰 이름 XPeria Play 될까? (1)
PSP 폰 이름 XPeria Play 될까?PSP 폰 이름 XPeria Play 될까? (1)
··
사이 좋은 남매네요 . (1)
사이 좋은 남매네요 . (1)
··
가축대학살은 인수공통전염병 부른다 (1)
가축대학살은 인수공통전염병 부른다 (1)
··
n8 kt 출시 포기.. (6)
n8 kt 출시 포기.. (6)
··
몇년안에 투명 탱크 등장 (2)
몇년안에 투명 탱크 등장 (2)
··
목사가 항암치료에 수술까지... (3)
목사가 항암치료에 수술까지... (3)
··
미친 (2)
미친 (2)
··
50분간의 키스 (3)
50분간의 키스 (3)
··
51초의 침묵 (3)
51초의 침묵 (3)
··
뱀을 타고 물난리 탈출하는 (2)
뱀을 타고 물난리 탈출하는 (2)
··
개구리소년 타살 의혹 '아이들' 개봉, 3대 미제 모두 영화화 (3)
개구리소년 타살 의혹 '아이들' 개봉, 3대 미제 모두 영화화 (3)
··
"…이 세상은 나 혼자가 아니다" 판사의 말 따라 외치다가 '法情'에 울어버린 소녀犯 (6)
"…이 세상은 나 혼자가 아니다" 판사의 말 따라 외치다가 '法情'에 울어버린 소녀犯 (6)
··
삼성 옴레기2 보상검토 (6)
삼성 옴레기2 보상검토 (6)
··
개엘지새끼들 콱 망해라 ㅋㅋ 옵티머스마하에서 데이터유실 사고 발생 (2)
개엘지새끼들 콱 망해라 ㅋㅋ 옵티머스마하에서 데이터유실 사고 발생 (2)
··
SK 빠르면 7월부터 4G LTE 상용화 (3)
SK 빠르면 7월부터 4G LTE 상용화 (3)
··
해외 반입 휴대폰 인증없이 쓴다…방통위, 신고서로 대체 (2)
해외 반입 휴대폰 인증없이 쓴다…방통위, 신고서로 대체 (2)
··
삼성전자, 갤럭시S 후속 ‘센르’ 2월 출시 예정 (2)
삼성전자, 갤럭시S 후속 ‘센르’ 2월 출시 예정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