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110417002618&ctg1=01&ctg2=&subctg1=01&subctg2=&cid=0101080100000
불쌍
ㅉㅉㅉ
난 토렌토도 당나귀도 그래서 안쓰지 ㅇㅇㅇㅇ
폴더관리를 철저히 했어야지 ㅇㅇㅇㅇ
댓글 (2)
불쌍
ㅉㅉㅉ
난 토렌토도 당나귀도 그래서 안쓰지 ㅇㅇㅇㅇ
폴더관리를 철저히 했어야지 ㅇ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