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827/623/585/003/766ef3b70c53f5c8f908827d01680040.jpg" alt="2011042102011332727008.jpg" width="500" height="375" editor_component="image_link"/>
앞으론 알바 뽑을 때 디씨이력 있으면 서류탈락 한다는게 현실화 될듯.
알바 잘못 뽑았다 엄한 이마트만 욕 바가지로 먹는 중 으잌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약한 드립인데 문제되는거 보면
요새 기사 떡밥이 좀 부족하긴 한듯 싶다.

댓글 (7)
ㅇㅇ
알바가 디씨인 ㅋㅋ
유통업계 경쟁이 워낙에 치열하다보니 그럴듯 ㅇㅇ
합성아냐?
..레알?
못믿겠어 합성아냐?
ㅋㅋㅋㅋ 이거 글 만든놈이 사진 찍은 놈일텐데 뭐냐... 자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알바도 잘 보고 뽑아야됨 ㅋㅋㅋㅋ
ㅋㅋ 알바가 이미지를 망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