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827/623/585/003/766ef3b70c53f5c8f908827d01680040.jpg" alt="2011042102011332727008.jpg" width="500" height="375" editor_component="image_link"/>




앞으론 알바 뽑을 때 디씨이력 있으면 서류탈락 한다는게 현실화 될듯.


알바 잘못 뽑았다 엄한 이마트만 욕 바가지로 먹는 중 으잌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약한 드립인데 문제되는거 보면


요새 기사 떡밥이 좀 부족하긴 한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