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8&news_seq_no=1054971
스페인법원은 개념인듯
원래 뽐덕에 올리고 싶었던 글인데
올리고 척살될까봐 참고 여기다 올림 ㅇㅇ
내가 20살때에 들었던 소리가 '집나가' 였는데
나도 한번 저런소리 해보고싶다.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8&news_seq_no=1054971
스페인법원은 개념인듯
원래 뽐덕에 올리고 싶었던 글인데
올리고 척살될까봐 참고 여기다 올림 ㅇㅇ
내가 20살때에 들었던 소리가 '집나가' 였는데
나도 한번 저런소리 해보고싶다.
댓글 (1)
역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