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donga.com/3/all/20110523/37463099/4
유서도 없이 사망했다는데
결국 임태훈 좋은일만 된듯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유서 있다는군.
댓글 (1)
아 유서 있다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