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79516&g_menu=020300

ㅇㅇ 하반기부터 제한 들어간다네.

근데 암만 많이 써봐야 5기가를 못넘던데 진짜 10기가 20기가 이렇게 쓰는 사람들이 있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