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6427277

 

wm에서 ms로 동기화가 안되네요..

 

이것때문에 ms wm 썼는데.. 문자메세지랑 백업되는거 너무 좋았는데..

 

...추억 깊은 문자들을 이제 못보게 되었네요..

 

저거 믿고 포맷했는데.. 바보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