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etoday.co.kr/pto_db/2012/03/20120315122904_185669_350_450.jpg"/>



2.8인치인데 4:3 이라 생각보다 답답하진 않을듯.


근데 해상도가 320x240 qvga 임.



개인적으론 유심 갈아끼면서 서브로 사용하기 갠춘하다 생각함.


엑텐미니보단 갠춘할거 같지 않냐?



해외에선 100달러대로 출시한다는데 우리나라에선 출고가 얼마로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