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id="NFPlayer94299" width="500" height="408">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1F8E5105C6A0886E07B229717E6F14F6A6FA&outKey=V122f071d525dfa7e0b164bb787e326d1cc696e0d7b466449fbaa4bb787e326d1cc69"/>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1F8E5105C6A0886E07B229717E6F14F6A6FA&outKey=V122f071d525dfa7e0b164bb787e326d1cc696e0d7b466449fbaa4bb787e326d1cc69"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94299" id="NFPlayer94299"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width="500" height="408">
다들 병틱빔 써봐서 알겠지만 별로 기대는 안감.
진심 병틱빔밖에 생각 안나는 이름 ㅋㅋ
댓글 (1)
진심 병틱빔밖에 생각 안나는 이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