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박... 잊지 않겠다
헐... 어처구니가 없네...-_-;;
이게 강호동의 일과 비교된다는게 어처구니가 없다
말도 안되는 제목에 분개해서 죽이고 싶다는 글까지 쓴 글쓴이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다
난 니 국적이 의심스러움
이새끼 쭝국인 아니야??
댓글 (5)
시박... 잊지 않겠다
헐... 어처구니가 없네...-_-;;
이게 강호동의 일과 비교된다는게 어처구니가 없다
말도 안되는 제목에 분개해서 죽이고 싶다는 글까지 쓴 글쓴이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다
난 니 국적이 의심스러움
이새끼 쭝국인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