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danawa.com/Player/MoviePlayer.xap"/> Install Silverlight3




보면 알겠지만 옛날 도선이나 넷북급 타블렛 반응속도임..


선 긋는 속도랑 화면에 나오는 속도랑 완벽하게 동기화 되지 않는 이상 별 의미 없을듯



일러스트레이터 같이 긋는 순간 백터화 하려고 내부에서 복잡한 연산 졸라 들어가서 느린거 같은데


조금 더 최적화가 되든가 하드웨어가 발전해야 응용분야가 늘어날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