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자인 것 같으면 껄떡거려서 만난다.
여기까지 큰 문제는 없다.
문제는 이렇다.
만난 여덕이 자기 맘에 안드는 것 같다 싶으면 친구 드립을 시작한다.
친구랑 같이 나오면 xx 사줄게 등의 개드립을 치기 시작함.
여덕 입장에선 그게 졸라 재수 없다.
평생 혼자 살 듯.
일단 여자인 것 같으면 껄떡거려서 만난다.
여기까지 큰 문제는 없다.
문제는 이렇다.
만난 여덕이 자기 맘에 안드는 것 같다 싶으면 친구 드립을 시작한다.
친구랑 같이 나오면 xx 사줄게 등의 개드립을 치기 시작함.
여덕 입장에선 그게 졸라 재수 없다.
평생 혼자 살 듯.
댓글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소개팅 시켜주고도 내가 커피숍가서 계산했음 계산안할라고 뒤로 빠져있길래 걍 내가 계산함 ㅇㅇ
뭐 그렇다구 ㅇㅇ
나 안양인데 이거 글쓴사람 천재네
나 쇽혼데 이거 내가 쓴 거아님 근데 저런 남자 진짜 짜쯩폭발ㅋ
이거 홀홀이네 누구야. 씨ㅃ썎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