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나 식객민운데 나도 양심선언함

a
2010-11-01 23:10:34 조회 482
엄창.jpg

짐승동 껄떡거리는거 민폐 어쩌고 한거 처음에 내가 썼던 거임

 

ㅇㅇ

첨부 이미지

엄창.jpg

댓글 (1)

anonymous2010-11-02
너이새끼 물엎은거 다시담어?개개이개 야이
제목
결론은 (7)
결론은 (7)
··
직원이과장존나딱는중 (2)
직원이과장존나딱는중 (2)
··
과장이직원존나딱는중
과장이직원존나딱는중
··
. (3)
. (3)
··
아 씨발 (13)
아 씨발 (13)
··
나 식객민운데 나도 양심선언함나 식객민운데 나도 양심선언함 (1)
나 식객민운데 나도 양심선언함나 식객민운데 나도 양심선언함 (1)
··
나 돚건데 양심 선언함.. 익덕에서 더럽게 뒤에서 깐 사람들 사과함 (2)
나 돚건데 양심 선언함.. 익덕에서 더럽게 뒤에서 깐 사람들 사과함 (2)
··
달구같은 마누라 만나고싶다 (12)
달구같은 마누라 만나고싶다 (12)
··
ㅇㅇ
ㅇㅇ
··
짐승 (3)
짐승 (3)
···
십덕을 하다보면 (8)
십덕을 하다보면 (8)
··
익통령의 진실익통령의 진실 (2)
익통령의 진실익통령의 진실 (2)
··
야이 돈벌까지마라 (1)
야이 돈벌까지마라 (1)
··
혼자 있고 싶어요 다들 나가주세요 (2)
혼자 있고 싶어요 다들 나가주세요 (2)
··
나 어머닌데
나 어머닌데
··
나 식객민운데 (2)
나 식객민운데 (2)
··
지랄 그만하고 (12)
지랄 그만하고 (12)
··
이병신같은 새끼들아 (4)
이병신같은 새끼들아 (4)
··
본격 짐승 까는 글 (14)
본격 짐승 까는 글 (14)
···
짐승까지마라 (6)
짐승까지마라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