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잉여짓하면서도 이런저런 생각이 들긴하는데

 

참 몇몇 새끼들 하는꼬라지 보면..

 

이곳에서 Moral Hazard 란말 자체를 꺼내는게 오류겠지

 

나도 이제 뼈속까지 십덕커가 되가는것 같다

 

같이놀긴하지만

 

토나올꺼 같은 애들은

 

뭘해도 엮겨워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