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잉여짓하면서도 이런저런 생각이 들긴하는데
참 몇몇 새끼들 하는꼬라지 보면..
이곳에서 Moral Hazard 란말 자체를 꺼내는게 오류겠지
나도 이제 뼈속까지 십덕커가 되가는것 같다
같이놀긴하지만
토나올꺼 같은 애들은
뭘해도 엮겨워져간다
병신 잉여짓하면서도 이런저런 생각이 들긴하는데
참 몇몇 새끼들 하는꼬라지 보면..
이곳에서 Moral Hazard 란말 자체를 꺼내는게 오류겠지
나도 이제 뼈속까지 십덕커가 되가는것 같다
같이놀긴하지만
토나올꺼 같은 애들은
뭘해도 엮겨워져간다
댓글 (8)
월스트리트봤냐
아달구는 이런말못쓰니까 나섭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