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
시발롬이
지금까지 일을 어떻게 했길래
입사한지가 몇년인데
매일 확인해야 하는것도 몰라서 물어보고 지랄이야
진짜
아
진짜
예수 만들어 버리고 싶다.
아 나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죽겠어
시발시발시발
진짜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
시발롬이
지금까지 일을 어떻게 했길래
입사한지가 몇년인데
매일 확인해야 하는것도 몰라서 물어보고 지랄이야
진짜
아
진짜
예수 만들어 버리고 싶다.
아 나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죽겠어
시발시발시발
댓글 (13)
고마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