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 이새기

10분 일찍 나갔으면 10분 일찍 들어와도 시원찮을 판에.

아직도 안들어와?

이새기 오후에 한번 업무 과다로 죽어봐라.

존내 일 거리 만들어서 줘야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