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야 내가 많이 버니까 백수라도 괜찮음
전날 회식때문에 술에 쩔어 잠들어도 아침에 회사가라고 나긋나긋하게 깨우면서 꿀물 타줄거같아서
씻고 회사 늦었다면서 현관에서 구두 신고 있으면 아침준비 다 했다면서
한숟갈만 뜨고 가라고 앞치마두르고 공기밥들고 나와서 떠먹여줄거같아서
회사 출근해서 오전내내 머리 아파서 쥐어 짜매고 있으면 집에서 몰래 도시락 싸와서 회사앞카페에서
날 기다리면서 애교문자 넣어줄거같아서
집에서 살림하면서 뽐뿌에서 이벤트나 할인되는거 사서 내꺼라면서 줄거같아서
댓글 (12)
위에 사칭 죽는다 씹년아 나 그분인데 이거 달구임
근데 생각해보니깐 비위두네
맨날 맞고 욕 한바가지씪 먹으며 살듯
근데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 병신이 읶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