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전혀 볼줄도 모르는 내가 봐도 이건 진 경기인데 말야
다리 없는 탁이나 말도 안되는 개그 하는 당당 보는거 같은 나이지리아 공격수들 때문에
비기기라도 하는거지.
근데 우리나라 3:2로 지면 울 나라 진출 하긴 함?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