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허접무씨발 16강가서 덜까긴할건데

 

염레기왜선발이냐

 

김재성이나 이승열을일찍써보지 애들경험쌓게

 

글고 아르헨전에못했던 김남일이넣어서

 

내가 그이후에 염통이쫄깃쫄깃해졌다 씨발 ㅠㅠ

 

p.s 나이지리아 방향못바꿔서 못넣은새끼 이제 암살메일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