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허접무씨발 16강가서 덜까긴할건데
염레기왜선발이냐
김재성이나 이승열을일찍써보지 애들경험쌓게
글고 아르헨전에못했던 김남일이넣어서
내가 그이후에 염통이쫄깃쫄깃해졌다 씨발 ㅠㅠ
p.s 나이지리아 방향못바꿔서 못넣은새끼 이제 암살메일받을
근데 솔직히 허접무씨발 16강가서 덜까긴할건데
염레기왜선발이냐
김재성이나 이승열을일찍써보지 애들경험쌓게
글고 아르헨전에못했던 김남일이넣어서
내가 그이후에 염통이쫄깃쫄깃해졌다 씨발 ㅠㅠ
p.s 나이지리아 방향못바꿔서 못넣은새끼 이제 암살메일받을
댓글 (2)
패스미스에서 다 위험나왓음
존나못했는데 그래도진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