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16강이 목표였냐?

 

일단 모두 엎드리고..

 

주장은 빳다 들고 염기훈 다리 부러뜨려서 나머지 경기 못나오게 만들어라..

 

이자식은 공만 잡으면 수비 등지고 5cm 점프해서 뒤에서 밀면 공을 상대팀에게 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