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응원 나온 애들 인터뷰 하는데 네이트에 사진 찍힌 년이 떡하니 버티고 있다가 인터뷰 하냉
그거 보다 나만 나이지리아 경기는 지는 경기인데 좆 운빨로 올라가는거라고 생각하는거야?
내 눈깔에는 4:2 로 충분히 질 경기였는데...
거리응원 나온 애들 인터뷰 하는데 네이트에 사진 찍힌 년이 떡하니 버티고 있다가 인터뷰 하냉
그거 보다 나만 나이지리아 경기는 지는 경기인데 좆 운빨로 올라가는거라고 생각하는거야?
내 눈깔에는 4:2 로 충분히 질 경기였는데...
댓글 (3)
내 계산으론 5:2임
애초에 포스터안맞았으면
박주영도못넣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