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여기저기 다녀볼까/
할것도 업ㅂ공..
잉여잉여 개쩌네염 ㅋ
무궁화,새마을 둘중에 하나인가몇일동안인가 무제한으로 탈수 있는거 있음 ㅇㅇ
http://info.korail.com/2007/img/news/poster_railro_2010.jpg">http://info.korail.com/2007/img/news/poster_railro_2010.jpg
60000만원이..안된단말인가..!? 대구도가야되고 갈곳많았는데 좋네..
샹 좋겠다 ..
댓글 (18)
무궁화,새마을 둘중에 하나인가
몇일동안인가 무제한으로 탈수 있는거 있음 ㅇㅇ
http://info.korail.com/2007/img/news/poster_railro_2010.jpg">http://info.korail.com/2007/img/news/poster_railro_2010.jpg
60000만원이..안된단말인가..!? 대구도가야되고 갈곳많았는데 좋네..
샹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