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고담시티에능 스무디킹이 업ㅂ슴? ㅠ_ㅠ

먹어보고싶ㅇ느데 ㅋ 매장이 없엉 ㅠ-ㅠ

콜드 스톤인가

아스크림 토핑이랑 비벼서 주는 것도 몇달전에 생긴게 잘앙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