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선생ㅇ이 맨날 모의고사는 그럭저럭 보면서 오ㅙ 내신관리 안하냐고 ㄱ러던데 ...
아 시발 읗허허거헉허어ㅜ푸퍼ㅠㅠ
ㅋㅋㅋㅋ... 담임선생님이 하능말이 늘 이런거 아늬냐 너는 머리는 좋은데 노력을 안해서 문제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동기가 되서 공부를 하면 참 좋은데 ㅋㅋㅋ안되더라구..^^민우화이팅ㅋ
댓글 (6)
ㅋㅋㅋㅋ... 담임선생님이 하능말이 늘 이런거 아늬냐
너는 머리는 좋은데 노력을 안해서 문제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동기가 되서 공부를 하면 참 좋은데 ㅋㅋㅋ
안되더라구..^^
민우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