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는 안 신어 ㅇㅇ.
싸서 안 신는 게 아니고.
발이 불편해 ㅇㅇ.
구두는 뭐, 말할 것도 없징 ㅋ.
난 신발 살 때 무조건 발 편한 게 최우선 ㅇㅇ.
전투화 너무 불편해서 사출화 사서 신었어 ㅇㅇ.
댓글 (9)
전투화 너무 불편해서 사출화 사서 신었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