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몇시부터 시작인지 몰라도
아무튼 1교시시험 시작시간에 딱맞춰서 등교한다
그리고 곧장 반으로 향하지말고 화장실로가서 가방같은거 짱박아 놓고
옆반으로간다
문을 열어재끼고
"시험지 한장 부족해서 왔다 시바라" 라고 말하면 감독쌤이 한장 줄것이다
그럼 화장실가서 책펴놓고 존내 빨리 풀고 답외어서 본인의 교실로 들어간다
지각한 대가로 욕은 디질라게 처먹겠지만
1교시는 병신 아니면 수늬권
시험이 몇시부터 시작인지 몰라도
아무튼 1교시시험 시작시간에 딱맞춰서 등교한다
그리고 곧장 반으로 향하지말고 화장실로가서 가방같은거 짱박아 놓고
옆반으로간다
문을 열어재끼고
"시험지 한장 부족해서 왔다 시바라" 라고 말하면 감독쌤이 한장 줄것이다
그럼 화장실가서 책펴놓고 존내 빨리 풀고 답외어서 본인의 교실로 들어간다
지각한 대가로 욕은 디질라게 처먹겠지만
1교시는 병신 아니면 수늬권
댓글 (7)
wow.. 그럴싸한데?
ㅇ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