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함인데


이 푹신함이 중창이나 깔창에서 나온다고 해도 무방 ㅇㅇ...


힐종류에는 근데 깔창을 깔수없거나 있어도 고자인경우가 대부분이니


중창을 어떻게 혁신적으로 개선하면


편하면서도 이쁜 신발을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어렵긔 :)



가보시나 웻지힐 같은거 어떻게 한번 속 째서 만들어 볼까도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