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I
2010-07-06 18:12:39 조회 233
untitled.jpg

그런거 없음 ㅇㅇ


나 원래 술 잘 못 마심


맥주 1캔도 버거움 ㅇㅇ

 


근데 흰우유도 못 마심


마시면 설사 함 ㅇㅇ



첨부 이미지

untitled.jpg

댓글 (5)

2010-07-06
헐킈킈 ㅋ 내칭구랑 똑같네 ㅋㅋ
IU2010-07-06
우유먹고 설사?
2010-07-06
ㅇㅇ 특히 다른 음료랑 우유랑 섞인거 먹으면 더 심행ㅋㅋ 라떼같은거
IU2010-07-06
난 흰우유만 그런데 ㅋㅋ
그 친구 참 힘들겠네
제목
카페폰 질렀어요.. (4)
카페폰 질렀어요.. (4)
··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
니들아 (2)
니들아 (2)
··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
오늘은 이런일이 읶얶어 (2)
오늘은 이런일이 읶얶어 (2)
··
야 한군데 건짐 ㅇㅇ (1)
야 한군데 건짐 ㅇㅇ (1)
··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3)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3)
··
순간 존나 바쁘게 움직였네 ㅋㅋ (1)
순간 존나 바쁘게 움직였네 ㅋㅋ (1)
··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2)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2)
··
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
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
··
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ㄹㅇㄴ
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ㄹㅇㄴ
··
역시 장사치들이야 ㅇㅇ
역시 장사치들이야 ㅇㅇ
··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