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I
2010-07-06 18:12:39 조회 234
untitled.jpg

그런거 없음 ㅇㅇ


나 원래 술 잘 못 마심


맥주 1캔도 버거움 ㅇㅇ

 


근데 흰우유도 못 마심


마시면 설사 함 ㅇㅇ



첨부 이미지

untitled.jpg

댓글 (5)

2010-07-06
헐킈킈 ㅋ 내칭구랑 똑같네 ㅋㅋ
IU2010-07-06
우유먹고 설사?
2010-07-06
ㅇㅇ 특히 다른 음료랑 우유랑 섞인거 먹으면 더 심행ㅋㅋ 라떼같은거
IU2010-07-06
난 흰우유만 그런데 ㅋㅋ
그 친구 참 힘들겠네
제목
모터돌아 신규 기종 출시했네 (7)
모터돌아 신규 기종 출시했네 (7)
··
내 돈 한푼안쓰고 아이팟 써볼래다가 머리만 존내 아픔 ㅇㅇ (5)
내 돈 한푼안쓰고 아이팟 써볼래다가 머리만 존내 아픔 ㅇㅇ (5)
··
아시발 침수 아이팟 예약한새끼 연락두절 ㅇㅇ (3)
아시발 침수 아이팟 예약한새끼 연락두절 ㅇㅇ (3)
··
형수님 저 흥분데요 (2)
형수님 저 흥분데요 (2)
··
홀홀님은 순수청년인가.. (3)
홀홀님은 순수청년인가.. (3)
··
감말랭이가 뭐임 무말랭이같은 반찬임여? (2)
감말랭이가 뭐임 무말랭이같은 반찬임여? (2)
··
미니카페는 왜 안 뜬다냐 (2)
미니카페는 왜 안 뜬다냐 (2)
··
야나 모토로이 질렀는데 (2)
야나 모토로이 질렀는데 (2)
··
싸이도. (2)
싸이도. (2)
··
카페폰 질렀어요.. (4)
카페폰 질렀어요.. (4)
··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
니들아 (2)
니들아 (2)
··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