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성격그래프

I
2010-07-06 18:18:48 조회 258
K-20100706-181753-9.jpg

나 순진한데 ㅡㅡ;


첨부 이미지

K-20100706-181753-9.jpg

댓글 (8)

2010-07-06
응큼ㅋㅋ
2010-07-06
음탕하네 ㅇㅇ
IU2010-07-06
응큼이지 음탕이 아니다
너무한거 아님?ㅋㅋ
2010-07-06
순진함 따윈 ㅂㅂ
IU2010-07-06
너도 만만치 않을듯 ㅋㅋ
2010-07-06
아무리 그래도 0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U2010-07-06
너도 인증해봐 ㅋㅋㅋㅋ
그긔2010-07-06
응큼하고 소심하고~
제목
모터돌아 신규 기종 출시했네 (7)
모터돌아 신규 기종 출시했네 (7)
··
내 돈 한푼안쓰고 아이팟 써볼래다가 머리만 존내 아픔 ㅇㅇ (5)
내 돈 한푼안쓰고 아이팟 써볼래다가 머리만 존내 아픔 ㅇㅇ (5)
··
아시발 침수 아이팟 예약한새끼 연락두절 ㅇㅇ (3)
아시발 침수 아이팟 예약한새끼 연락두절 ㅇㅇ (3)
··
형수님 저 흥분데요 (2)
형수님 저 흥분데요 (2)
··
홀홀님은 순수청년인가.. (3)
홀홀님은 순수청년인가.. (3)
··
감말랭이가 뭐임 무말랭이같은 반찬임여? (2)
감말랭이가 뭐임 무말랭이같은 반찬임여? (2)
··
미니카페는 왜 안 뜬다냐 (2)
미니카페는 왜 안 뜬다냐 (2)
··
야나 모토로이 질렀는데 (2)
야나 모토로이 질렀는데 (2)
··
싸이도. (2)
싸이도. (2)
··
카페폰 질렀어요.. (4)
카페폰 질렀어요.. (4)
··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난 요즘 네이년 로그인 할때마다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엉 (2)
··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5회선 뚫어주는 판매자를 찾아요~ (8)
··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카페폰 짤렸어요ㅠㅠ (7)
··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사무라이디퍼 쿄우 재밌다. (3)
··
니들아 (2)
니들아 (2)
··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늬드라 질덕에 이거 ㅇㅇ (4)
··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나에게 어울리는 술은?나에게 어울리는 술은? (6)
··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성격그래프성격그래프 (8)
··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나도 어울리는 술 했음 ㅇㅇ (5)
··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어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