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회선이 너무 많다며..ㅠㅠ
4 -> 5회선은 힘든건가요..
남은 KT회선은 어쩌지.......... 정지해둬야하나..
할부회선은 1개밖에 없는데 되려나;;
판매자 댓글을 보니 4>5는 안해주나보네요..
댓글 (7)
할부회선은 1개밖에 없는데 되려나;;
신용도 차이인듯
판매자 댓글을 보니 4>5는 안해주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