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때 있었음 ㅋ.

 

전교에 내가 알기로 나 혼자 ㅇㅇ.

 

원래 누나가 쓰던 건데.

 

누나 폰 샀다고 나 줌 ㅇㅇ.

 

근데 쓰다가 잃어버림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