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ㅋㅋㅋ얘뜨랑 방금 택배왔다 갔는데 ㅋ
event 2010-07-07 14:37:54visibility 조회 260

내가 거실에서 엠카 재방보고 있었거든?
근데 택배 오길래 문 열어주고 물건받았는데 그새끼가 안가고 계속 tv보는거야
뭐지ㅡㅡ 이러면서 tv봤는데 카라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아. 카라 보고 가실래요?" 하니까
"감사합니다" 이러면서 카라 다 보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보면서 중간중간에 "구하라 이쁘죠?" 이지랄 ㅋ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