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50.

 

내가 이거 모델명이 생각이 안 나서 결국 스카이 홈피까지 갔ㅋ당ㅋ.

 

갑자기 급 땡겨가지고 삼.

 

가면에 무부.

 

3개월 쓰고 팜.

 

계속 쓰려고 했으나.

 

돈도 없고 요금이 부담 돼서.

 

그 당시 14만에 팔았었나.

 

되게 조그매 ㅇㅇ.

 

버튼도 조그매서 실수 많이 함 ㅇㅇ.

 

a/s이력이랑 바로 개통하려고 테던 앞에서 보자고 했는데.

 

구매자가 물건 보더니 사가지고 그냥 가서 개통하면 되냐고 묻고 사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