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에서 이어폰, 헤드폰, mp3 수십 번 거래하고.

 

휴대폰도 몇 개 팔았는데.

 

진상 구매자 한 번도 없음 ㅋ.

 

난 미리 네고 안 된다고 글을 씀.

 

문자로 그래도 네고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있는데.

 

적당히 샤바샤바함.

 

직거래 장소에 가면 다 그냥 물건만 보고 사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