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에서 이어폰, 헤드폰, mp3 수십 번 거래하고.
휴대폰도 몇 개 팔았는데.
진상 구매자 한 번도 없음 ㅋ.
난 미리 네고 안 된다고 글을 씀.
문자로 그래도 네고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있는데.
적당히 샤바샤바함.
직거래 장소에 가면 다 그냥 물건만 보고 사감 ㅇㅇ.
시코에서 이어폰, 헤드폰, mp3 수십 번 거래하고.
휴대폰도 몇 개 팔았는데.
진상 구매자 한 번도 없음 ㅋ.
난 미리 네고 안 된다고 글을 씀.
문자로 그래도 네고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있는데.
적당히 샤바샤바함.
직거래 장소에 가면 다 그냥 물건만 보고 사감 ㅇㅇ.
댓글 (5)
요즘엔 귀찮아서 네고 안된다는 건 안 적음 ㅇㅇ
그거 적으니까 십쇼키들 문자가 안 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