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저.
b5600.
크레이저는 그냥 한 번 사봄 ㅇㅇ.
b5600 엄청나게 가격 방어해서 돈깨나 주고 삼.
하지만 그때 다른 사람들보다는 싸게 샀졍.
114신공 + vip로 28만인가.
b540이 되게 예뻐서 어떤 거 살까 고민 엄청 하다가.
결국 기능을 선택함 ㅇㅇ.
지상파 때문에 엄청 비쌌는데.
지상파 보지도 않음 ㅇㅇ.
그리고 샤인은 사려고 매일매일 휴갤에 글 쓰고 그랬었는뎈ㅋㅋ.
만 원짜리 한 번 와서 살까 하다가 버텼더니 버스 와서 탔던 걸로 기억을.
댓글 (3)
존나 폰이 병맛 ㅇㅇ
700T였나 블루 나온지 얼마 안돼서 버스 풀려서 ㅇㅇ
붐붐은 안 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