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창 폰에 관심이 많을 때 스마트폰까지 관심이 갔엉.

 

블랙잭이 눈에 띄더라공.

 

동서울 터미널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시간이 남아서 테던 가기로 했어.

 

갔는데 웬걸 ㅋㅋ.

 

인터넷 최저가보다 3만이었나 5만이었나 싸게 팜 ㅋ.

 

바로 돈 부쳐달라고 해서 샀어.

 

이때 3g가 막 나올 때여서 영상 통화 몇 시간 공짜로 줬는데.

 

하나도 안 씀 ㅋ.

 

그리고 쓰다가 하도 어려워서 팔았음.

 

세티즌에 올림.

 

길어지면 재미 없을 것 같으니 다시 올릴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