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더니
님아 존나 어려워서 못 쓰겠음
환불 좀
그러길래
안 됨 그러니까 계속 물고 늘어지더만
30분간 통화 끝에 결국 환불 안 해줌
시발
왜 어렵다는 걸 말 안해주느냐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이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다
제발 좀 해달라 등등
사가더니
님아 존나 어려워서 못 쓰겠음
환불 좀
그러길래
안 됨 그러니까 계속 물고 늘어지더만
30분간 통화 끝에 결국 환불 안 해줌
시발
왜 어렵다는 걸 말 안해주느냐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이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다
제발 좀 해달라 등등
댓글 (2)
비싸게 산 게 아니면 다시 팔면 되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