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더니


님아 존나 어려워서 못 쓰겠음

환불 좀


그러길래



안 됨 그러니까 계속 물고 늘어지더만


30분간 통화 끝에 결국 환불 안 해줌




시발


왜 어렵다는 걸 말 안해주느냐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이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다

제발 좀 해달라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