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는 한국껀 보고보고넷 거의 쓰는데
윈도우 7 맘에 드는게 없네 -_-
외국꺼는 데모노이드라는 거대한 천국이 있는데 말이야
한국 싸이트졈 윈도우 7 좋은거 있는데면 아무데나!!!
토런트 싸이트면 좋고
댓글 (3)
뭐 블랙에디션 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