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는 한국껀 보고보고넷 거의 쓰는데


윈도우 7 맘에 드는게 없네 -_-


외국꺼는 데모노이드라는 거대한 천국이 있는데 말이야


한국 싸이트졈 윈도우 7 좋은거 있는데면 아무데나!!!


토런트 싸이트면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