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일어나서 반품취소 ㄱㄱ하고


즐겁게 놀다와야지 ^^



월요일날 계약서 증빙서류 떼고 SK민원넣고 방통위민원넣고 내가 이김


판매자귀책 개철이 그리고 어려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