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찡찡 , 인맥 이런거 좆 짜증.


솔직히 레이드 가면 한명 실수하면 전원 전멸하고 막 이런거 있는데

여자들 솔직히 능력 딸리고 이런 애들 때문에 죽어나갈때 마다 그 느낌이란...


그리고 내가 와우 아는 여동생 아이디로 들어가면


귓말 폭주..


레이드 대신 뛰어준다고 들어갔더니 ... 이 개색들이 레이드를하는건지... 채팅을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