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재밌어보이고 멋있어 보이는데
전사가 가장 멋있어보임 .
내가 여태까지 rpg하면서 전사한적 단 한번도 없는데 .
근덱 거기서 젤 병신이 전사라며 그래서 안함 .
자유게시판
와우는 직업 고르기가 넘ㄴ넘 힘들어
event 2010-07-16 21:06:25visibility 조회 230
다 재밌어보이고 멋있어 보이는데
전사가 가장 멋있어보임 .
내가 여태까지 rpg하면서 전사한적 단 한번도 없는데 .
근덱 거기서 젤 병신이 전사라며 그래서 안함 .
댓글 (7)
나첨에할떄
원폭?이라던가? 동그랗게 폭발쓰면서달리는사젲존나머시떤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