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이란거 모르고

 

 

저게 뭔소리야~ 하면서

 

 

상영관에서 나왔는데

 

 

사람들 표사느라 줄 쫙서있는데서

 

 

브루스 윌리스가 귀신인거 깨달아서

 

 

옆에 친구한테

 

 

"헉... 브루스 윌리스가 귀신이란거야?" 라고 존내 놀란목소리로 크게 말해서

 

 

거기 있는애들 전부 스포당했음...

 

 

식스센스가 내 인생에서 반전영화 최초였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