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있기는 법사, 도적이 젤 잼난듯.
강하기는 오베때 좆병신이였던 흑마가 화산탬 입히니깐 28차원의 넘사벽 이 되어서 좆 발리면 들고갔던 용도.
주술이는 ... 캐사기 였지만 너프너프너프 레이드 갈때나 꺼내기.
사제는 .... 닥힐이 좆 짜증나서 레이드 갈때나 꺼내기
냥꾼이는 키운게 아니라 레이드 같이 뛰던 형이 아이디 줘서 앵벌용
전사는 ... 아 나랑은 좀 안맞아서 못해먹겠더라구...
성기사는 ... 징벌만 아니면 다 바르겠던데... 데미지 좆 높은 무기든 성기는 못이겼음. 징벌 5연타 답이 없더라궁
근데 확실히 도적으로 동영상 막 찍고 와우에서 변태로 이름 높고 플포에서 키워질 좀 해주니깐
막 추종자 까지 생겨서 잼나긴 했었음.
댓글 (8)
헐 겜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