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선생님이 배재대출신인데..


배재대 좆나 병신 수능 한줄로 그으면 못가는 대학이라던데


한 50퍼센트 안에 들어야 된다는데 사실이야?



자기말로는 자기가 더 좋은데 갈 수 도 있었는데

처음지원했는데 바로 합격해서 그냥 간거라는데..



지방대생들 다 그런 핑계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