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경기도 살다가 지금 대전 살거든
근데 강원도에ㅛ서 태어났다고 하면 다들 신기하게봐..
진짜 주변봐도 경기도에는 경기:라도:경상도 1:1:1되는데
강원도 좆나 보기 힘들었거든.
대전은 진짜 강원도 좆나 없다.
여기는 라도:충청도:수도권이 비스한거 같음.
훃들은 강원도 출신이라고 하면 어떤생각들어?
내가 경기도 살다가 지금 대전 살거든
근데 강원도에ㅛ서 태어났다고 하면 다들 신기하게봐..
진짜 주변봐도 경기도에는 경기:라도:경상도 1:1:1되는데
강원도 좆나 보기 힘들었거든.
대전은 진짜 강원도 좆나 없다.
여기는 라도:충청도:수도권이 비스한거 같음.
훃들은 강원도 출신이라고 하면 어떤생각들어?
댓글 (10)
군대 생각 남
외할부지네서 생활한거 바탕으로 얘기해줄게
일단 외부인들 들어오면 일단 잘해줌...
근데 뭔가 일생기면 토착민이 아니라는 이유로 절~~~대 관련하려들지 아니함
죄다 강릉으로 모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