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경기도 살다가 지금 대전 살거든


근데 강원도에ㅛ서 태어났다고 하면 다들 신기하게봐..


진짜 주변봐도 경기도에는 경기:라도:경상도 1:1:1되는데


강원도 좆나 보기 힘들었거든.



대전은 진짜 강원도 좆나 없다.

여기는 라도:충청도:수도권이 비스한거 같음.



훃들은 강원도 출신이라고 하면 어떤생각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