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나르는 알바랑,
막일이랑.
지방 국립대생이라 과외도 해보구,
예식장 알바, 다 해봤는데,
이삿짐 나르는게 젤 힘들었씀..
진짜 이삿짐 나르는 건 말도 못 하게 힘들다.
개새끼들 자장면 안 사주면 찹 날리고 싶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