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50프로면 한국 평균인거 아닌가.. 쩝.
근데 20년전만해도 지방대의대는 상위 20프로면 갔는데
시립대 수교과랑 충남대의대랑 동급임.
그때 의대 갈수있었는데 수교과가서 선생한느 넘들 좆나 배아플듯
인문계선 꼴통아님? 솔직히 잘 모르겠음
댓글 (2)
인문계선 꼴통아님? 솔직히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