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짐, 건물철거반 이딴거보다
업소용 냉장고 배달이 제일 빡세뜸
시발 엘리베이터는 꿈도 못꾸고
곤돌라 없는 건물걸리면 닥치고 계단크리
계단은 또 열라 좁아서 한층 올리는데 30분정도걸림
시간제다 아니라 대당 2만원씩 줬었는데
하루 두대 하면 힘들어서 그냥 두대까지하고 퇴근
이삿짐, 건물철거반 이딴거보다
업소용 냉장고 배달이 제일 빡세뜸
시발 엘리베이터는 꿈도 못꾸고
곤돌라 없는 건물걸리면 닥치고 계단크리
계단은 또 열라 좁아서 한층 올리는데 30분정도걸림
시간제다 아니라 대당 2만원씩 줬었는데
하루 두대 하면 힘들어서 그냥 두대까지하고 퇴근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