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짐, 건물철거반 이딴거보다

 

 

 

업소용 냉장고 배달이 제일 빡세뜸

 

 

 

시발 엘리베이터는 꿈도 못꾸고

 

 

 

곤돌라 없는 건물걸리면 닥치고 계단크리

 

 

 

계단은 또 열라 좁아서 한층 올리는데 30분정도걸림

 

 

 

 

 

시간제다 아니라 대당 2만원씩 줬었는데

 

 

하루 두대 하면 힘들어서 그냥 두대까지하고 퇴근